EZ EZViwe

'더 짠내투어' 마지막 코스로 한혜진은 99년의 역사를…

박혜린 기자  2019.10.18 10:09:09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14일에 방송된 tvN '더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충칭에서의 1일차로 한혜진이 설계자로 나선 가운데 훠궈 맛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지막 코스로 한혜진은 99년의 역사를 가진 원조 훠궈 맛집을 찾았다. 


정통 충칭 소면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은 국물이 있는 소면과 국물이 없는 반면을 비롯해 완자면, 우육면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했다.


쉽지 않은 주문과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음식은 뛰어난 맛을 자랑했다.멤버들은 소면을 맛보고 "맵지만 맛있다", "가격이 대박이다", "한 그릇 더 먹어야겠다" 등의 평을 내놨다.


한혜진은 멤버들의 열성적인 반응에 또다른 메뉴와 디저트까지 추가로 주문하는 통큰 소비로 FLEX투어 다운 모습을 보였다.


주문한 훠궈가 등장했고 멤버들은 매운 향에 깜짝 놀랐다.


한혜진은 "훠궈 냄비가 구궁각이다. 각자 앞에 있는 곳에 넣어 먹어도 되고 자유롭게 먹으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혜진은 맛집 투어 뿐만 아니라 충칭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플렉스하게 선보였다.


영화에서 본 듯한 로컬 감성 넘치는 골목을 시작으로 지하철이 건물을 관통하는 리즈바역, 중국에서 가장 긴 강인 장강을 가로지르는 엄청난 속도의 케이블카, 랜드마크이자 인생샷 명소인 해방 기념비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참기름장을 맛 본 박명수는 "이거다. 매운 맛이 없어진다. 싹 중화가 된다"라고 말했다.


샘은 "먹는 방법을 알아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거 없이 먹었으면 못 먹을 뻔 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