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온진, 120년 이상 된 천종산삼으로 만든 건강식품 ‘산삼온진’ 출시

강하늘 기자  2024.09.05 10:19:13

기사프린트

 

국내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천온진 이 120년 이상 된 천종산삼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산삼온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산삼의 진가를 그대로 담아내어, 이제 누구나 쉽게 고가의 산삼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산삼온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120년 이상의 세월을 견뎌온 천종산삼을 사용했다는 점이며, 3억 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 이 산삼은 최신 과학 기술로 98.8% 복제되어, 그 고유의 효능을 손상 없이 담아냈다. 더 나아가 산삼의 진액을 농축하여 환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하루 한 포로도 귀한 산삼의 효과를 간편하게 누릴 수 있다.

 

이 제품은 무려 8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의사, 약사, 한의사, 한약사로 구성된 연구진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결과물이다. 그들은 산삼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17가지 프리미엄 원료를 함께 배합하여, 면역력 증진과 항노화 효과를 더욱 강화시켰다. 이로 인해 산삼온진 은 단순한 건강식품을 넘어, 몸의 깊은 곳에서부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천온진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은 외부로부터 더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120년 이상 된 천종산삼은 몸속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장수할 수 있는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 줍니다”라며, “산삼온진은 단순한 보조제가 아닌,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필수적인 건강 파트너”라고 전했다.

 

이어 “산삼온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HACCP 시설에서 철저한 관리 하에 제조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원료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관리되어 최고 품질의 건강식품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산삼온진은 전국 주요 약국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제품을 선보임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건강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