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전한 고품질 작물보호제의 새로운 기준 ‘한얼싸이언스’

고객 중심 제품 혁신! 안전성과 효과성을 모두 갖춘 2025년 추천 제품

심진아 기자  2025.01.01 00:00:24

기사프린트

 

토양해충부터 선충까지! 생육기에도 안전한 토양 살충제
강해충 입제
정식기 뿐만 아니라 생육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효율 토양 살충제로, 토양 해충과 선충을 동시에 방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해충’은 해충의 신경과 근육세포의 신경계를 저해하는 작용기작으로 빠르고 지속적인 약효를 발휘하며, 작물 생육 초기에 뿌리를 공격하는 해충 발생을 차단해 초기 해충 밀도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작물의 뿌리 활착을 돕고 안정적인 생장을 지원한다. 등록된 작물로는 마늘, 무, 배추가 있으며, 주요 방제 대상 해충으로는 뿌리썩이선충, 고자리파리, 뿌리응애, 벼룩잎벌레가 있다. 

 


진균병’과 ‘세균병’을 한 큐에 해결
올큐 입상수화제
진균병과 세균병을 동시에 방제할 수 있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한번의 처리로 비슷한 시기에 발생하는 노균병(진균병)과 무름병(세균병)을 효율적으로 방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침투이행으로 탁월한 예방과 치료 효과를 발휘하며 높은 작물 안전성으로 작물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큐’는 현재 마늘, 무, 양파, 감귤 및 무름병, 잎집썩음병, 궤양병, 잿빛곰팡이병에 등록되어 있다. 

 


토양해충 다 나가! 해충 방제의 완벽 솔루션
나가충 입제
PLS(농약허용물질목 록제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잔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광범위 토양살충제이다. 최근 사과, 복숭아, 자두, 살구, 감귤에 적용확대 등록이 완료되어 과수원의 토양해충(풍뎅이, 굼벵이류, 나방 유충, 파리류)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굼벵이의 탈장을 유도하는 독특한 작용 기작을 통해 확실한 방제 효과를 발휘한다. 
‘나가충’은 과수류(사과, 복숭아, 살구, 자두, 감귤 등), 근채류(마늘, 양파, 당근 등), 채소류(배추, 상추, 시금치 등)를 포함한 27개 작물의 거세미나방, 뿌리응애, 고자리파리, 청동풍뎅이, 과실파리류 등 다양한 작물과 해충에 등록되어 있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콩, 들깨밭 잡초 방제의 금손, 광엽·화본과·사초과 잡초까지
골드킹 미탁제
헛골에 처리하는 콩밭, 들깨밭 경엽처리 전문 제초제로서, 광엽 및 화본과잡초부터 사초과잡초까지 동시에 효과적으로 방제한다. 살포 3~5일 후부터 잡초의 생장이 정지하며 약 10~15일 후 고사한다. 특히, 쇠비름, 개망초 등 광엽잡초는 3~5엽기, 피, 바랭이 등 화본과잡초는 3엽기 10cm 이내일 때 처리하면 효과가 좋다. 또한, ‘골드킹’은 강우나 토양에 의한 이동성이 없는 안전한 약제로 땅에 떨어진 약제는 작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