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본부 소속 총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관리전문가의‘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주제로 특강을 가진데 이어 2009년도 농업기술서비스 강화 및 신제품 기술교육 등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이날 “업계 최고의 농업기술력을 갖춰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제공하고 농업경영컨설팅기업의 기반을 다지자”는 결의를 다졌다. 경농은 특히 이번 교육기간 동안 2009년도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술토론의 장을 마련했다. 기술토론 주요 제품으로는 이앙전논잡초약‘미리매’액상수화제, 육묘상 살균살충제 ‘파워스타·만추·삼국통일’입제, 잔디전용 제초제 ‘존플러스’수화제, 고추 잘록병 전문약‘신의손’입제 등이 채택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마케팅본부 이진 마케팅기획팀장은 “우리 농업인에게 최고의 제품은 물론 최고의 병해충방제기술, 작물생육기술까지 경농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가자”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