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소’)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참가하면 경품이 牛르르

2021.02.03 11:40:34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하누랑 새해 카드 공유 이벤트
공항철도, 롭스 등도 소띠해 이벤트 개최

흰소띠 해인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소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설말 인사에 빠질 수 없는 연하장의 소 이미지 활용부터 소를 찾거나 소를 그리는 등 소띠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까지. 비대면 온택트 마케팅 환경에 맞춰 소띠해와 연관된 다양한 행사들이 온라인을 통해 선 보이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은 설날을 맞아 ‘새해 카드 공유 이벤트’를 통해 소띠해인 올해를 아예 한우 해로 접목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하누랑 인사 카드로 주변 고마운 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으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올해가 한우 해임을 부각하고 있다.

 

새해 카드 공유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누랑 새해인사 카드를 다운로드 받아 지인에게 보낸 후, 발송 화면을 캡쳐하여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30명에게는 한우불고기버거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9일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항철도는 2월 28일까지 ‘흰 소야! 2021년 소원 좀 들어주소’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시로 운행 중인 직통열차 내부와 승강장 곳곳에 부착된 이벤트 스티커를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공항설날이벤트 #소원들어주소’를 달아 업로드하고, 공항철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소원을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스티커에는 공항철도 캐릭터인 ‘스피’와 ‘나르’가 복주머니를 물고 있는 흰 소를 타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있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권 5명,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교환권 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15명에게 증정한다.

 

롭스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말랑이 세안 밴드’를 선보였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소띠해를 맞아 소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너무 반갑고, 한우자조금도 여기에 발맞춰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누랑 인사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 며, “2021년이 단순히 소띠해만이 아닌 한우의 해로 기억될 수 있게 그동안 한우를 사랑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밝히며, 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이명우 mwlee85@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