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확실하고 보다 빠른 한 방 2022년 ‘동방아그로’ 신제품

2022.01.01 11:31:41

신규물질로 저항성 없이 강력하게 그러나 작물에는 안전하게

 

한마리라도 더, 한 시간이라도 빠르게, 하루라도 오랫동안

동방아그로 퍼펙트 액상수화제

퍼펙트 액상수화제는 아바멕틴(6그룹, 0.8%)+플로메토퀸(미분류, 9%) 함유약제로 플로메토퀸은 저항성 총채벌레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새로운 성분의 살충제이다. 아바멕틴과의 혼합으로 빠르고 오래가는 효과를 보인다. 감귤(귤녹응애, 꽃노랑총채벌레, 볼록총채벌레), 고추(꽃노랑총채벌레, 담배나방, 대만총채벌레, 차먼지응애), 딸기(꽃노랑총채벌레, 점박이응애), 오이(아메리카잎굴파리, 오이총채벌레), 토마토(아메리카잎굴파리), 파(파굴파리, 파총채벌레) 등록되어 있다.

총채벌레의 효과적인 방제는 여러 계통의 약제를 교호 살포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천방법은 발생 전 예방(엑시렐 유현탁제, 28그룹)à1차(엑설트 액상수화제 2회, 5그룹) --> 2차(동방아그로퍼펙트 액상수화제 2회, 미분류) --> 3차(라이징 유제 2회, 30+22b그룹)로 한 세대에는 같은 기작의 약제를 연속으로 2회 처리한 후 다른 약제를 교호살포를 귄장(IRAC)한다.

 

 

간편하고 꼼꼼하게 훈연처리로 깔끔한 방제

젬머 과립훈연제

젬머 과립훈연제는 플룩사피록사드(다2) 단제로 잿빛곰팡이병, 잎곰팡이병 등 하우스 작물

주요병해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약제이다. 플룩사피록사드는 침투이행성이 좋아 약제 살포전 기 발생되어 있는 병반의 치료효과는 물론, 신엽까지 이행되는 약제 성분이 병의 추가 발생을 막아준다.

과립훈연제의 특성상 하우스 체적에 맞추어 약제를 개봉 후 점화하여 적정위치에 놓아주면 분출된 연기 내에 살균성분이 작물 전체에 골고루 접촉되어, 간편하고 꼼꼼하게 병해 방제가 가능하다.

또한 과습한 기상상황에서 일반약제 살포로 하우스 내부 습기가 높아져 병발생 우려가 큰 시기에, 훈연처리는 편리함과 동시에 병 발생 밀도를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키다리병 묘판에서 본답까지 확실한 효과

씨엔조아 액상수화제

씨엔조아는 서로 다른 계통의 트리플루미졸(사1)과 피리벤카브(다3)의 합제로 최근 DMI계통의저항성 발현으로 문제되고 있는 키다리병에 대해 해결책으로 효과적인 약제이다.

씨엔조아는 종자소독 후 모판에 발생하는 키다리병의 방제는 물론, 이앙 후에도 약효가 지속되어 본답에서도 깨끗한 논관리를 가능하게 해 준다. 씨엔조아의 또 다른 장점은 성분자체에 의한 초기 모의 생육억제 현상이 없어 육묘시 건장한 모관리가 가능하여, 초기생육억제에 의한 부작용을 최소화 한다.



이창수 cslee69@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