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농자재 전문회사 '유일'

2022.01.01 09:41:30

재배에서 수확까지 토탈 식물 영양관리 솔루션 제시

 

천연물에서 추출한 고유색상발현

양귀비 (1L)

양귀비 액제는 과일, 잎, 꽃의 아름다운 색상과 모양을 확실하게 해주고 특히 과일 본연의 자연스런 색상이 발현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과수의 색택개선 및 단맛증가 등 품질 향상을 위하여 후기 착색기에 중점적으로 2~3회 살포하는 목적형 비료이다.

양귀비 액제는 질소과다, 밀식강전정, 토양배수의 불량, 양분의 불균형에 의한 조기낙엽 등 성숙장애에 의한 숙기지연 발생 시 착색이 불량하거나 상품성에 문제가 있는 과원에 살포하면, 과실발육향상 및 품종 고유의 색깔과 단맛을 증진시키며, 토양의 건습의 차가 극도로 심할 때, 과습이나 한발이 장기간 계속될 때 등 이상기온, 기후에 의하여 늦어지는 색상발현과 과실발육향상으로 품질에 문제가 발생되는 곳에 사용하면 품질과 시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과일 크기 증대 제품

초기빅 (500g)

초기빅 수용제의 특성 및 효과

천연물에서 존재하는 식물성 비대물질을 독자적인 계면활성처리 기술의 효과를 통해 균일화를 이루어 표피세포에 직접적으로 작용하게 하므로 흡수 효율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어 과실 초기 세포분열과 크기에 큰 영향을 끼치며 세포액의 삼투압을 유지하고 pH 조정과 효소의 작용을 조절하여 크고 균일한 과실의 생산을 위한 전문 제품이다.

 

 

침지 · 엽면시비 · 관주까지 다목적 유기 뿌리 발육 영양 향상제

발근활력제 (4L)

발근활력제에 함유된 해조 추출물에는 60여가지 이상의 영양소와 뿌리발육에 필요한 필수원소 및 미량요소, 아미노산 등 효력증진제를 함유하고 있어 어떠한 조건에서도 뿌리발육이 탁월할 수 있게 연구 개발되었다. 묘목을 튼튼하게 키울 수 있으며 뿌리의 발달을 왕성하게 하고 꽃눈분화를 개선하여 꽃을 개량시킨다. 또한 착과를 좋게 하여 낙과가 감소하고 토양 중 미생물의 활동을 증가시키며 가뭄 및 악조건에 대해 작물이 견딜 수 있는 힘을 증가 시킨다.

발근활력제에 사용된 해조 추출물은 잔류를 남기지 않는 순수 무독성의 유기물로써 묘목의 성장기 때부터 수확시까지 아무 시기에나 사용할 수 있다. 발근활력제는 사용농도를 증가하는 것보다 2~3주 간격으로 자주 살포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발근활력제는 대부분의 살충, 살균제와 혼용하여 관주 · 관수 처리가 가능하며, 영양제와의 혼용처리는 묽게 처리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이며 엽면시비도 가능하다.

 

 

기능성 개화 수정

꽃피리 (1L)

개화향상에 도움을 주며 꽃떨이 현상예방 및 착과증진 불량과 감소 과실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꿀벌 등 화분매개 곤충의 활성력을 강화해주고 식물체내 저장양분의 축적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좋다.

신초 생육증진 및 개화수정 시 꽃가루의 생성을 도와 활력을 증진시켜 꽃을 충실하게 하기 때문에 꽃이 필 무렵부터 꽃 50% 정도 필 때까지 3~10일 간격으로 2~3회 반복 살포할 때 최대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

또한 폴로아민의 분비량을 증대시켜 개화향상 및 유과 발육향상에 도움을 주며 수정불량 및 생리적 낙과를 방지한다. 폴로아민 분비효과 란 개화 및 수정 · 착과에 작용하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천연물질을 말한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