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농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제농S&T

2022.02.16 15:30:15

종자개발,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다

흰가루병에 강하고 저온비대력이 우수한

고품질 춘추계 얼스계 멜론!
PMR 얼스포시즌
흰가루병에 강하고 저온 비대력이 우수한 고품질 얼스계 멜론으로 초세가 강해 후기까지 초세유지가 좋으며 저온기재배에 안정이다.

과형은 고구형이며 바탕색은 회백색으로 네트가 굵고 선명하여 외관이 우수하며 과육은 치밀하고 당도가 좋을 뿐만 아니라 향도 좋은 고급 멜론이다.

숙기는 재배시기 및 기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저온기에 착과후 55일 전후이다. 

 

 

굵고 선명한 네트발현으로 상품성이 우수하고 

흰가루병에 강한 하계전용 얼스
PMR 얼스롱런
조형은 입성으로 잎이 작고 절간이 짧아 여름재배에 적합한 하계전용 얼스계 멜론으로 고온기에도 암꽃발현이 잘되고 착과력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네트발현이 균일하고 솟음이 좋아 굴고 선명한 얼스계로 외관이 우수하다.

과형은 구형으로 과피색은 회백색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며 과육은 치밀하며 당도가 높아 식미가 아주 우수한 품종이다. 흰가루병에 강하며 숙기는 기온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수정 후 50일 전후이다. 

 

 

 

엽색이 진하고 비, 바람에 강한 교배종 외대파
한라외대
상품성이 좋은 전문가용 고품질 교배종 외대파로 초세는 강하고 엽색이 진한 농록색이며 균일도가 우수하다. 
연백부가 굵고 단단해 도복에 강하고 내서성, 내한성도 강하다.

또한 뿌리 발달이 좋아 각종 병해 습해에도 강한 면모를 보인다. 

 

 

 

 

뿌리 발근이 좋아 습해 및  건조에 강한 품종
백두외대
순도가 좋고 엽색이 진한 교배종 외대파 품종으로 비대성이 좋고 내서성과 내한성이 강하다. 
뿌리 발근력이 좋아 습해 및 건조 하에서의 장해가 적으며 연백부의 길이가 긴 품종이다. 또한 재포성이 좋은 품종이기도하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