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자재도 경농이 앞서 갑니다

2022.05.31 16:25:32

경농, 세종수목원 정원장터에서 텃밭자재 전시홍보
종자부터 비료·작물보호제 등 텃밭용 소포장자재 소개

 

농산업 토탈솔루션기업 ㈜경농이 텃밭 및 도시원예용 자재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경농은 지난 27일, 세종시 국립세종수목원이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정원장터’에 참여해 도시원예용 자재들을 전시·홍보했다. ‘정원장터’는 국립세종식물원이 생산자·소비자와 함께 정원식물을 교류하고 정원관련자재들의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플리마켓으로 세종식물원을 방문하는 도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도시원예 원스톱 솔루션

이날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까지 도시원예의 시작부터 수확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소개했다. 종자는 도시민들이 쉽게 재배할 수 있고 맛이 좋은 동오시드㈜의 쌈채소와 초당옥수수 등을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다양한 농산물의 안정적인 생육을 도와주는 ㈜조비의 텃밭비료 ‘홈그린 3종 세트’도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탑프래쉬에서 판매하고 있는 ‘텃밭애 비료세트’는 사용하기 편한 펌핑 원액비료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받았다.

 

 

또한, ㈜경농은 병해충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작물을 위한 소포장 작물보호제 세트들을 소개했으며, 살균제와 살충제, 영양제를 세트로 구성한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 1호’와 ‘텃밭용 작물보호제 종합세트3호’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전시홍보에 참여한 ㈜경농 종자사업부문 이석주 매니저는 “경농은 종자에서부터 비료, 작물보호제, 신선도유지제까지 모든 농자재를 도시민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량화, 소포장화하여 공급하고 있다”며 “향후 도시민들이 더 간편하게 도시농업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솔루션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명우 mwlee85@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