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농산물 생산 그이상의 가치를 꿈꾸는 ‘아그리젠토’

2023.01.01 08:33:33

사용은 편리하게 효과는 속시원하게

 

고자리파리, 뿌리응애에 탁월한 효과
사령탑 입제 

국내 최초 입제 제형으로 편리성 및 약효 증진효과가 있다. 유기인계 살충제로 해충의 콜린에스트라제 효소 활성을 저해하며 접촉독 및 식독작용의 침투성 살충제로 뛰어난 살충효과를 보인다. 특히 백합과 작물의 뿌리응애와 고자리파리에 방제에 탁월하다. 또한 작업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제품으로 긴 약효 지속성으로 노동력과 경비절감에 도움을 준다.

 


속시원한 응애전문 방제
잭팟 액상수화제 

응애전문 방제 약제로 응애의 전 생육단계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며 속효성 및 지효성을 겸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효과적인 응애 밀도 관리효과와 우수한 약효 지속기간으로 작물 피해를 최소화 한다. 

 


미소해충과 나방에 빠르고 신속한
충체포 미탁제 

미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유도체의 합제로 빠르고 신속한 효과를 자랑한다. 미탁제 제형으로 시설, 원예 작물에 안전하게 살포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 약제에 저항성해충에도 우수한 효과를 보이며 총채, 응애 등 미소해충 뿐만 아니라 나방에도 속시원한 효과를 자랑한다. 

 


탄저병, 균핵병의 효과적 방제
안심탄 입제 

빠르고 강한 침투이행성 입제로 작물의 병해 예방 및 치료가 동시에 가능하다. 마늘, 양파, 파의 난방제 병원균인 흑색썩음균핵병을 효과적으로 방제하고 고추의 토양병해인 탄저병 역병까지 효과적 방제가 가능하다. 
또한 작물의 뿌리 생육을 증진시켜 뿌리, 입, 과실의 생육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세균성병, 무름병, 화상병엔
젠토마이신 입상수용제 

작물의 세균성병에 뛰어난 예방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내성균에 우수한 살균력을 가진다. 농업용 항생제로 혼용이 용이하며 강력한 내우성과 지속성을 보인다. 특별한 제형으로 다방면 상승작용의 장점이 있다, 물에 완전 용해로 약흔없이 깔끔하게 사용가능하며 기계화 살포 설비에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