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M, “최우수 엔지니어 그룹 중심 1등 서비스 만든다”

2023.05.10 09:17:59

2대 CHIEF ENGINEER 시상식 개최
고객 서비스 경쟁력 확보 및 업계 최고 수준의
우수 엔지니어 기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노력

TYM이 엔지니어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며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주력한다.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 김희용·김도훈 / 구, 동양물산기업)’은 2대 CHIEF ENGINEER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실시한 ‘CHIEF ENGINEER 선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TYM은 수상자인 네 명의 최우수 엔지니어 그룹을 중심으로, 향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퍼펙트 서비스’ 강화에 앞장설 방침이다.

 

수상자들은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후배 기술자 양성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서비스 기술 고문 역할을 수행하며 TYM의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존디어(John Deere)와 이세키(ISEKI) 등 수입 공급 제품에도 보다 전문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CHIEF ENGINEER 선발대회’는 업계 최고 수준의 TYM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농기계 정비 기술 및 고객 응대 분야에서 실력을 겨루는 장으로, 격년 개최된다. 올해에는 치열한 경쟁 끝에 박윤호 엔지니어와 이평순 엔지니어 2인이 장인으로, 김정규 엔지니어와 황세현 엔지니어 2인이 특급으로 각각 선발됐다. TYM은 나아가 북미에서도 경연대회를 실시해 서비스 체계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퍼펙트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감동 실현할 것

 

TYM 관계자는 “농기계 브랜드 및 서비스 1위 기업으로서 고숙련 엔지니어 선발 경연대회를 시행하고 서비스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 엔지니어 기술 전수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시행하고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퍼펙트 서비스 환경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