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품질 작물 생산을 위한 ‘농우바이오상토’

2024.01.16 14:02:03

식물에게 이상적인 생육환경과 성장조건을 갖춘 라인업

농우바이오상토는 고품질 상토로서 최적으로 적합한 물리적, 화학적 특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육묘기간 중 기본적인 비효유지를 고려하여 제조되어 식물에게 이상적인 생육환경과 성장조건을 갖춘 원예용 및 수도용 고급상토이다. 
과채류, 엽채류 등 모든 채소작물의 육묘에 적합한 물리화학적 성질을 갖추고 있으며 양질의 코코피트와 프리미엄 스패그넘 피트모스의 절묘한 조화로 최적의 통기성 및 보수력을 자랑한다. 또한 구성물질의 입자가 살아있어 통기성 및 보수력이 좋으며 관수시 물의 분포가 균일하여 건묘육성을 도와준다.
생산로트별 제품검사는 물론 정기적인 생물시험 등 체계적인 검사과정을 거치므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원료의 입고부터 제품의 출고에 이르기까지 품질관리시스템에 의해 관리되므로 품질이 균일하다.

 

 

식물세계  원예용 | 엽채류, 과채류, 조미채소
육묘에 적합하도록 제조된 상토로 작물별 관용의 폭이 넓고 작업성이 용이하여 육묘 상태가 균일하고 우수하다. 

 


보금자리  원예용 | 조미채소, 과채류, 엽채류화훼
보비, 보수 및 통기성이 뛰어나며 엄선된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건전한 육묘가 가능한 원예범용 상토이다.


비전바이오  원예용 | 엽채류, 과채류, 조미채소
원예작물 육묘에 적합한 산도 조정과 적량의 양분이 함유되어 건실한 묘를 생산할 수 있다.


슈퍼친환경 경량  /  농협농우 참조은 경량

수도용 | 상토 추천 

일반 중량제품에 비해 절반 이하로 가벼워 파종 치상, 이앙 등 작업이 용이하며 초기 뿌리형성이 빠르고, 치밀해 육묘기간이 최소 2~3일 단축된다. (어린모, 중모 겸용)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성이 안정되어 건묘육성이 가능하므로 경제성이 탁월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아 관행 및 중량상토에 비해 얇게 충진해도 건묘육성이 가능하며, 관수 후 물 분포가 균일하여 매트형성이 왕성하다. 또한 구성소재의 입도를 강화함으로서 통기성 및 보수력이 양호하며 장기육묘시 15~20일 경에 추비하시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