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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

전국한우협회-NS홈쇼핑 업무 협약식 개최

한우 소비·판매 확대 및 한우 후계 장학금 5천만원 기부

전국한우협회는 오는 10월 28일,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우 소비·판매 촉진을 위해 ‘전국한우협회-NS홈쇼핑 업무 협약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홈쇼핑의 소고기 가정간편식의 경우, 저가의 수입산과 국내산 육우 제품이 대다수였다. 하지만, 이번 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한우 가정간편식을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우 소비 판매를 증진하고 촉진시켜 HMR 업체들의 한우간편식 개발을 유도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NS홈쇼핑은 각 지역 및 국내 농축산물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적극 판매하는 업체로서, 지난 9월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를 통해 ‘한우한마리 꼬리곰탕’을 론칭 한 바 있으며, 다양한 한우제품을 판매 중에 있다. 또한, 한우 유통판매에 대한 정보교류와 소비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하고 발전하기 위해 이번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 한우 후계인력을 위한 장학금 기부식도 진행된다. NS홈쇼핑은 국내 한우발전과 교육을 위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5,0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후 전국한우협회에서 한우 후계 장학생을 선발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우협회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우 소비 홍보와 함께 다양한 한우 제품의 개발을 촉진시켜,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한우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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