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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트랙터 무상 수리 캠페인 진행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제고, 서비스 품질 고도화 목표
트랙터 전륜 휠림·디스크 불편사항 집중 개선

국내 대표 농기계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 / 구, 동양물산기업)이 자사 트랙터 보유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무상 수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TYM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TYM 트랙터 제품을 장기적으로 보유하며 애용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킨다는 취지다.

 

무상 수리 캠페인 대상 기기는 2007~2012년 생산 기종의 TYM 트랙터(T1003·T903·T993·T893)로, 수리 분야는 전륜 휠림 또는 디스크 불편사항이다. 특히 과부하 사용조건에서의 피로 누적에 의한 전륜 휠림, 디스크 균열 발생 및 휠 변형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우려를 최소화한다는 목표다.

 

캠페인 기간은 1월 10일부터 1개월까지다. 대상 고객은 TYM 대리점 또는 가까운 TYM 지점에 방문하여 수리 가능 여부를 체크한 뒤 접수할 수 있다.

 

김도훈 TYM 대표는 "임인년은 임직원과 함께 고객만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고객 만족 무상 수리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고객 만족 실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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