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그룹, NPP 사업부 출범

2021.08.10 10:29:55

UPL, 지속 가능한 농업 제공 위한 바이오 솔루션 역량 강화
글로벌 바이오 솔루션 시장, 2025년까지 100억 달러로 성장 예상

 

지속 가능한 농업 제품 및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유피엘(UPL Ltd. 이하 ‘UPL’)은 지난 6월 28일 런던에서, 종합적인 글로벌 사업부 'NPP(Natural Plant Protection, 천연 식물 보호)'의 출범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NPP는 자연 및 생물에서 유래된 원료 및 기술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를 다루는 새로운 글로벌 사업부다. NPP는 독립 브랜드로, UPL 총 수익의 7%를 차지하는 기존 바이오 솔루션의 포트폴리오, 전 세계 R&D 연구소 및 시설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NPP의 글로벌 제품은 혁신, 연구 및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하는 UPL의 광범위한 글로벌 유통 체계에 힘입어, 글로벌 규모로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UPL의 특별하고 입증된 능력을 사용하게 된다.

 

NPP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선진 농업 시장과 개발도상국 농업 시장 모두에서 환경 스트레스, 토양 건강, 잔류 및 저항성 관리를 포함한 농민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UPL의 글로벌 최고경영자(CEO) 자이 슈로프(Jai Shroff)는 "UPL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바이오 솔루션의 개발 및 확장에 투자해 왔다“며 ”현재 UPL 포트폴리오의 강점은 지속 가능한 농업에 대한 우리의 진보적인 접근 방식뿐만 아니라 농부, 소비자 및 환경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전 세계 팀의 헌신이라 얘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NPP는 오픈애그(OpenAg)의 목적인 협력을 개발의 중심에 두며, UPL의 글로벌 시스템을 통해 미래의 생물학적 기술을 만들고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UPL이 새롭게 출범한 NPP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전 세계 전반에 걸쳐 시장의 요구를 수렴하는 회사의 능력이다. NPP는 향후 시장의 요구를 이해하고 학습하면서 또 다른 시장으로 깊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혁신해 나아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NPP는 포트폴리오에 제품과 플랫폼을 추가하고, 글로벌 파트너십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함으로써 환경의 지속 가능성, 농장의 회복력, 그리고 전 세계 식품 가치사슬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발 빠르게 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UPL의 NPP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파비오 토레타(Fabio Torretta)는 "NPP는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며 ”농업의 긍정적이고 진보적인 변화의 새로운 시대를 주도할 수 있는 올바른 능력, 올바른 사고방식, 올바른 기술과 자원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바이오 솔루션 시장은 2025년까지 미화 100억 달러로 두 자릿수 성장이 예상되며, 이는 한 자릿수 성장이 예상되는 기존 농약 시장과 대비된다“며 ”NPP는 보다 지속가능한 식품의 미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확고히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한편, UPL은 세계 16개국에서 유기농업자재로 사용되고 있는 ‘벡시플렌트’를 지난 2019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벡시플렌트’는 작물의 자체방어시스템을 유도하는 독특한 작용기작으로 다양한 곰팡이, 세균성 및 바이러스병으로부터 작물을 보호하는 탁월한 효과로 국내는 물론,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창수 cslee69@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