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종합기계, 고객불만처리 전담센터 가동

2011.05.18 11:11:25

주문에서 A/S까지 On-Time, On-Stop 대응

국제종합기계는 고객의 불만사항을 On-Time(즉시) 해결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고객 불만처리 전담센터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국제종합기계에 고객 불만처리 전담센터에서는 주문에서 생산, 출하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과 회사의 거리를 없애주는 계기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서 지금까지 시행해오던 해피콜(1588-2119) 센터 외에 고객불만처리 전담창구(043-730-1467)를 별도로 신설하고 전담직원을 배치해 고객의 불만사항(A/S, 부품, 제품 등)을 On-Time, On-Stop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국제는 또 이러한 고객중심대응으로 향 후 국제종합기계는 고객설문조사를 매번 실시해 고객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추가 구매로 이어지는 서비스로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관리자 newsam@news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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