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인정하는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신젠타코리아’

2023.01.01 08:46:53

압도적인 병해충 관리 솔루션 제공하는 2023년 주요제품

 

압도적인 응애관리 솔류션
인시피오 액상수화제
‘인시피오’는 신젠타 글로벌에서 최신 개발한 신물질 ‘아이소사이클로세람’ 유효성분의 원예용 살충제로 압도적인 응애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시피오’는 응애의 근육 신경계에 작용해 강한 경련을 야기하는 초속효성 응애관리 신물질로서, 방제가 까다롭기로 알려진 응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시피오’는 응애에 닿는 즉시 효과가 발현되어 한 시간내 섭식 중단, 하루 만에 관리를 종결할 수 있으며, 응애 알부터 성충까지 전 세대가 혼재된 실제 상황에서도 효과가 21일 이상 지속됨이 확인되었다. 또한, 살포 후 1시간이면 폭우에도 효과 변함이 없어 예측불가한 날씨에도 재살포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주며, 전세계적으로 4,000번 이상의 시험을 거쳐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되었다. 

 


흡즙성 해충에 강력한 효과
엘레스탈 입상수화제

신젠타 글로벌에서 최신 개발한 ‘스피로피디온’ 신물질이 적용된 새로운 새대의 작물보호제로서 해충의 생체막 형성에 간섭하여 저항성 진딧물과 가루이 등 다양한 흡즙성 해충에 대해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엘레스탈’은 바이러스를 옮기는 대표적 해충인 진딧물과 가루이 방제에 특화되어 있으며 꿀벌과 같은 화분매개 곤충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레스탈’의 효과는 살포 후 20일 이상 지속되고 불확실한 기후조건에서도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특히 특별한 이행 능력을 가진 유효성분이 작물 전체로 확산되어 직접 처리되지 않은 새순까지 보호한다. 

 


출시 첫 해 완판 된 원예용 종합살균제
미래빛 액상수화제

‘미래빛’은 잎의 왁스층에 빠르게 침투하여 강하게 부착 후 안정적으로 흡수되어 강우에도 뛰어난 내우성과 지속성을 갖는다. 또한, 채소 유묘기로부터 수확기까지 그리고 과수 개화기에도 안전한 살균 효과를 발휘한다. 
‘미래빛’은 사과 갈색무늬병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제품 출시 첫 해 사과꽃 낙화 후 1차 약제로서 국내 대표적인 사과방제력에 등재되어 과수 농업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배 개화기부터 방제가 필요한 검은별무늬병 신규 약제로 개화기 꽃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꽃가루 발아율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기후 변화로 길어지고 있는 수분시기에도 약제 살포의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마늘/양파 흑색썩음균핵병에 월동 후 사용가능한 액상수화제로 등록되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래빛’은 토마토 잎곰팡이병과 잿빛곰팡이병에 90% 이상의 뛰어난 동시방제 효과 시험결과가 확인되었으며, 오이흰가루병에는 뛰어난 방제율과 10일 이상의 안정적인 지속효과가 확인되었다. 

 


독특한 작용기작으로 화상병에 특화된 살균제 
비온 입상수화제

‘비온’은 독특한 작용기작, 검증된 효과, 안전성으로 작물의 내·외부를 가해하는 화상병에 특화된 살균제이다. ‘비온’은 신젠타가 최초로 개발한 벤조티아디아졸계 살균제로, 식물의 전신획득저항성을 작물 체내에 장기적으로 보유하게 하는 물질이다. 
‘비온’은 전신획득저항성을 활성화하는 화학적 방제원리와, 세포벽 강화로 병원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물리적 방제원리의 독특한 작용기작을 발휘한다. 미국, 이탈리아 등의 주요 화상병 발생 국가들에서 방제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다양한 곰팡이병에 대한 효과 또한 검증되었다. 
‘비온’은 농촌진흥청의 과수 화상병 방제 추천시기에 권장이 가능하고, 가장 민감한 시기인 개화기, 만개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온’은 독특한 작용기작과 검증된 효과로 세균병 방제에 안정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