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랩스, 개발자 보상제 강화로 채용 박차

2021.04.29 11:25:53

오는 5월 6일, 기술스택 및 개발 문화 등 개발자 채용설명회 진행

 

데이터농업 스타트업 그린랩스(대표 신상훈, 안동현, 최성우)는 개발자 채용에 본격 나서며, 최대 5000만원의 사이닝보너스 지급 및 스톡옵션 부여 등 파격적인 보상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린랩스는 팜모닝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고도화를 위한 웹 프론트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그리고 데이터 엔지니어 등의 채용을 통해 연내 최대 50명의 제품개발본부 신규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개발자 직무에 대한 보상안을 한층 강화하여 채용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역량있는 인재채용을 위해 상반기 입사하는 개발자들에게 스톡옵션을 제공하고 최대 5000만원의 사이닝보너스를 지급한다. 그리고 임직원 대상으로 사내 추천제도를 운영, 개발자 직군 추천/최종 합격시에는 최대  400만원의 보상금을 제공하는 등 업계 경쟁력 있는 지원자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와함께 그린랩스는 오는 5월 6일 (오후7시) 개발자 채용설명회를 열고 개발 조직의 기술 및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신상훈대표의 기업소개, 랜선 오피스투어, 그린랩스 기술 스택(Tech Stack)소개, Q&A세션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그린랩스 채용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특히 리디북스 CTO 출신의 남현우 제품개발본부장이 그린랩스의 자율·수평·성장 지향의 개발문화를 소개한다. 개발자 채용 전체 요강과 개발자 채용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랩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린랩스 신상훈대표는 “스마트농업 시장의 투자와 성장에 힘입어, 그린랩스는 매해 3배씩 성장하며 국내 농업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고 있다”며 “농산업의 개발자는 제조산업의 생산공정라인과 같은 주요한 역할을 한다. 빠르게 성장하는 그린랩스에서 농산업의 밸류체인을 가치있게 만드는 일에  함께 할 개발자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린랩스는 임직원의 권한과 책임을 높이고 개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자율·수평적인 기업문화와 함께 2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특히 제품개발본부는 신규 입사자를 위한 3주간 부트캠프 운영, 활발한 코드리뷰 등 개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율출퇴근제 운영으로 업무의 자율성을 높이고 있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