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순간… 미라젯 포르테와 쥬베룩으로 되찾는 건강한 탄력

2025.04.29 12:29:20

 

따뜻한 햇살과 산뜻한 바람이 어우러지는 봄은 피부에겐 결코 만만한 계절이 아니다. 건조한 공기와 강해진 자외선,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자극이 증가하면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과 트러블이 반복된다. 특히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며,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 등 본격적인 노화의 신호를 보이기 시작한다.

 

이러한 계절적 요인에 더해 25세 전후부터는 체내 콜라겐 생성이 감소하고 섬유아세포의 기능이 약화되면서 피부 노화는 가속화된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약 70%를 구성하는 단백질로, 피부의 구조를 지탱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핵심 성분이다. 콜라겐과 수분이 줄어들면 피부는 점점 푸석해지고, 꺼짐, 늘어짐, 주름과 같은 변화를 겪게 된다.

 

최근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직접 자극하는 스킨 부스터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쥬베룩 스킨 부스터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 쥬베룩은 생분해성 고분자 폴리락타이드(PDLLA)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피층에 주입 시 콜라겐 및 탄력섬유 생성을 유도하고, 동시에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쥬베룩은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돕기 때문에, 단순히 일시적인 효과에 그치지 않고 근본적인 피부 구조 개선을 가능하게 한다. 잔주름, 모공, 피부결 개선,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시술 후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쥬베룩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장비가 바로 미라젯 포르테다. 미라젯 포르테는 세계 최초의 바늘 없는 니들 프리 인젝터로, 레이저와 물의 상호작용을 통해 만들어진 고압 제트 분사 기술을 이용해 약물을 피부에 균일하게 전달한다. 바늘을 사용하지 않아 통증이나 감염 위험이 적고, 피부 상태에 따라 침투 깊이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정밀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미라젯 포르테는 유럽 포토나에서 개발한 포토나레이저 기술을 기반으로, 50Hz의 빠른 속도로 안면 전체 시술을 안전하고 정교하게 수행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쥬베룩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쥬베룩과 미라젯 포르테를 이용한 시술은 시술 후 통증, 멍, 붓기가 거의 없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며, 피부 개선 효과는 1~3개월에 걸쳐 점진적으로 나타난다. 하지만 정확한 피부층에 약물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숙련된 의료진의 진단과 시술이 필수적이다.

 

봄철 외부 자극과 노화로 인한 피부 변화가 걱정된다면, 쥬베룩과 미라젯 포르테를 활용한 맞춤형 콜라겐 케어를 통해 피부 속부터 탄력을 되찾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노화가 본격화되기 전, 피부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시기는 바로 지금이다.

 

글 : 대구범어로제피부과 김주용 원장



강하늘 skynewss@nate.com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