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조량 부족 등 환경 스트레스 해결하고 수정률 높여
이노헥사플러스 | 공시 2-2-195 |
높은 에너지를 공급해 식물의 생합성 대사를 활성시켜 식물의 균형 생장 및 환경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 향상과 저에너지 증후군을 빠르게 개선, 수분부족·일조량 부족·기온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인한 환경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타가수분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자가수분식물에도 식물 체내의 호르몬을 증가시켜 자가수분율을 향상시킨다.
또한 일조 부족 시 발생하기 쉬운 꽃 떨림·불완전수정·탈립현상 등을 예방, 수량 증수에 기여한다. 인산염 저장 및 식물생체 호르몬을 조절해 뿌리세포 활성과 줄기·측지 분화촉진으로 고품질 작물의 다수확과 수확시기를 앞당겨 주는 효과를 보인다.
부족한 일조량에도 잎 두께, 열매 비대 등 효과↑
아쎄라
식물 경엽살포 시 식물 엽록소 내 이산화탄소를 고정하는 효소 루비스코 생성과 ATP 합성에 수반되는 APT 합성효소로 전환해 명반응 사이클을 가속화시켜 동일한 일조 시간 내에 더 많은 포도당을 잎에 축적시켜주는 광합성 공장의 일꾼이다.
특히 식물 호르몬제가 아닌 광합성 촉진 효소로, 탄소동화작용을 촉진하는 연속적인 작용을 반복함으로써 사용 시 일조량 부족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고 잎의 두께, 열매 비대, 윤기 등이 개선됨을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도·크기 ‘UP’… 세력저하 없이 연속수확 가능
초세비대대끼리
작기 초반부터 식물의 건전 생육을 위해 초세를 강하게 만들어 주고, 지속 사용 시 열매의 당도 향상과 열매 크기를 키워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환경적 생리적 악조건에서 유발될 수 있는 각종 생리장해를 신속히 해결해 세력 저하 없이 연속 수확을 가능케 한다. 특히 생육과 비대에 필요한 유리아미노산을 비롯한 필수 영양원 36종과 보효소 생리활성물질 21종이 골고루 함유돼 있어 식물 영양생장과 생식생장의 밸런스를 유지해 생육 촉진과 다수확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다.
일조량 부족 걱정 없이 농사 가능한
코자임
복합 무기미네랄과 고순도 비타민류의 결합으로 식물 엽록소 형성을 촉진해 라멜라층을 두텁게 한다.
또한 광합성을 촉진하는 산화/환원 효소의 기작으로 생체 생합성 사이클을 촉진시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세맥과 세근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광합성 산물의 흡수 및 수분 소실을 방지해 출수 몸살을 예방하고 생리장해를 예방, 작물의 각 시기별 필요 성분들의 흡수를 도와 빠른 생육과 결실을 촉진해 상품성을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