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우는 식물에게 '블루밍버블' 시비해보세요

2021.03.09 11:40:55

㈜누보, 개화 도움 식물영양제 '닥터조 블루밍버블' 출시
온라인 누보샵, 누보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가능

 

글로벌 농업 혁신기업 ㈜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는 식물이 꽃을 피우는데 도움을 주는 가정용식물영양제 '닥터조 블루밍버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식물을 기르는 사람들 중 꽃을 피워보고 싶어도 실패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식물이 꽃을 피우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인산 성분의 보충을 잘 해주지 못하기 때문이다.

 

닥터조 블루밍버블은 식물이 꽃을 피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영양성분인 인산 성분이 풍부한 고형 식물영양제다. 물에서 발포, 확산을 통해 빠르게 녹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들과 달리 보관이 용이하고 계량하기 편한 장점을 지녔다.

 

닥터조 블루밍버블은 발포비타민처럼 생긴 영양제가 제품 1개 당 14정이 들어있는데, 1정은 4리터(ℓ) 물에 희석해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한 번에 많은 식물에 관주할 수 있다. 영양성분은 질소 10%, 인산 20%, 칼륨 15%로써 꽃과 열매를 키우는 필수 영양소인 인산 성분 외에도 잎과 가지가 자라는데 도움을 주고 뿌리와 열매의 생장과 영양분의 이동에 필수적인 질소와 칼륨 성분을 균형 있게 제공한다.

 

제조사 누보 관계자는 "닥터조의 대표 제품인 버블시리즈는 풍부한 영양성분과 계량하기 좋은 편의성, 우수한 보관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봄을 맞아 꽃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피우고 싶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밍버블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조 버블 시리즈는 미국 시장에서 먼저 선보여진 제품으로 미국 내 마트를 중심으로 연간 20만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린 바 있다. 이 시리즈 중 텃밭용 제품인 '그로잉버블'과 미량요소제인 '뉴트리버블'은 작년 국내에 출시되어 수만 개가 판매됐으며 현재 그로잉버블은 봄을 맞아 품귀 사태를 빚고 있을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누보샵, 누보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창수 cslee69@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