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5일 출시한 웰리카(Wellica)의 프리미엄 블랙솔루션 '모그로스(Mogros)'가 출시 직후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건강 루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모그로스'는 기존 단일 성분 제품들과 차별화된 복합 조성물 '모그로신'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맥주건조효모, 어성초, 검은콩추출분말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이 특허 출원 성분은 하루 1정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지속되는 인기는 웰리카의 기능성 중심 브랜드 포지셔닝이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이너뷰티에서 기능성 중심으로 확장한 브랜드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그로스는 웰리카의 기능 중심 제품군 확장의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건강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