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업 융복합토탈솔루션 기업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의 ‘바로바로 인증사진 이벤트’ 마감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경농은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1등 3명에게 경품으로 냉장고를 증정한다.
응모 방법도 간편해 전국 농업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경농의 대표 비선택성 제초제 ‘바로바로’를 구매하기만 하면 응모 가능하다. 바로바로 구매 후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구매 영수증, 제품 처리 사진 등 이를 인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경농 대표번호(1899-0584)로 문자 발송하면 된다.
경품도 푸짐하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냉장고를 선물로 제공한다. 2등(5명) 선물은 전기밥솥, 3등(10명) 선물은 에어프라이기이며 4등(50명)에게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 중 경농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채널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 유튜브채널 ‘농사온에어’에 발표된다.
바로바로는 뿌리 이행 없이 맞은 부위만 고사하는 접촉형 제초제로 주변 작물에 안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약효 발현이 가능한 Glufosinate(L-Type)가 기존 약제 대비 20% 더 들어있어 효과가 훨씬 빠르다. 제초 활성본체만 제조하는 차별화된 ‘Chiral switch’ 기술로 일반 화학 합성보다 L-Type이 20% 더 포함됐다. 지속효과도 40~50일로 길다.
최재명 경농 마케팅본부 마케팅부문장은 “경농은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농의 효과 좋은 작물보호제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