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 프리미엄 가드닝샵 ‘닥터조 홈앤가든’ 런칭

2021.03.17 10:31:54

가드닝샵 ‘닥터조 홈앤가든’ 메가마트 동래점에 오프라인 매장 첫 입점

 

글로벌 농업 혁신기업 ㈜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는 프리미엄 가드닝샵 ‘닥터조 홈앤가든’을 런칭하고 첫 오프라인 매장을 메가마트 동래점에 오픈했다.

 

‘닥터조 홈앤가든’은 미국과 유럽에 수출하는 프리미엄 식물영양제 ‘닥터조’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드닝 샵으로써 식물, 생화, 식물영양제, 원예키트, 화분, 상토, 디퓨저, 캔들, 가드닝 툴 등 식물을 활용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샵이다.

 

㈜누보는 작년 미국, 유럽 등지에서 20만 개 이상 수출하던 ‘닥터조(Dr.Joe)’ 브랜드를 국내에서도 런칭, 가정용 식물영양제와 텃밭용 유기농업자재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 ‘닥터조 홈앤가든’ 런칭을 통해 ‘닥터조’ 브랜드를 프리미엄 가드닝&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닥터조 홈앤가든의 첫 매장인 메가마트 동래점에서는 프리미엄 식물영양제 닥터조 전 제품과 국내 프리미엄 상토 리더 '화분월드', 디자인 화분의 선두주자 '로즈데코', 여러물성의 조합, 시간/자재의 변화를 표현한 디퓨져 '따꿈'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누보 관계자는 “국내에 당사와 같은 컨셉의 매장이 전무한 상태에서 닥터조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쉽고 즐겁게 가드닝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의 특성에 맞는 컨셉으로 새로운 매장들을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조 홈앤가든은 메가마트 동래점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백화점 및 기타 오프라인 채널에 매장을 지속 확대 오픈 할 계획이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