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농의 이날 행사는 ‘위기의 시대와 경영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고객만족 특강을 시작으로 ▲2009년도 경영환경 분석 ▲2009년도 고객만족 추진계획 등의 주제로 세미나 및 워크샵이 진행됐다. 또 농업인들에게 보다 상세한 농업기술을 전달하기 위한 작물생리 및 주요 병해충 방제기술 등에 대한 교육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09년도 신제품에 대한 다각적인 토론이 진행됐다. 수도용 신제품인 육묘상처리제 ‘만추’‘삼국통일’‘파워스타’와 이앙전처리제 ‘미리매’등의 인기몰이를 기대하는 한편 원예용 신제품인 토양병해살균제 ‘뉴그린’과 흰가루병전문약 ‘뜨란채’, 고추 잘록병약 ‘신의손’ 그리고 잔디전용제초제 ‘존플러스’의 활약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마케팅본부 이진 상무는 “우리 농업인에게 최고의 제품은 물론 최고의 병해충방제기술, 작물생육기술까지 제공하여 경농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