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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호남 플라자’ 오픈… 고객 중심 경영 위한 지역 통합 서비스 거점 출범

제품·부품·서비스 아우르는 맞춤형 지원 체계 구축… 고객 밀착형 농업 생태계 조성 나서
2026년 존디어·이세키 등 글로벌 브랜드 신제품 대거 공개… 고성능 중심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TYM(티와이엠)이 지역 통합 서비스 거점인 ‘호남 플라자’를 공식 출범시키고, 농업 현장에 밀착한 맞춤형 지원 체계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한층 강화한다.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지난 6일 전남 나주시 혁신산단에 위치한 ‘호남 플라자’를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TYM 김도훈 대표이사, 김동익 국내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60여 명과 윤병태 나주시장, 이재남 나주시의회 의장, 나주농협 허영우 조합장,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VIP 고객, 유튜버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윤병태 나주시장의 축사와 김도훈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됐으며, 이어 ▲호남 플라자의 비전 및 역할 소개 ▲2026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테이프 커팅식 ▲전시장 투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국내 최대 농업 생산지인 호남권에 문을 연 TYM 호남플라자는 지역 농업인과의 접점을 넓히고 맞춤형 서비스 역량을 높이는 전략 거점이다. 1,200평 규모의 테스트 부지를 비롯해 400평 조립공장과 70평 사무동을 갖췄으며, 여기에 360평 규모의 전시장과 부품센터를 증축해 제품·부품·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설비와 부품 투자가 이어질 경우 규모와 기능에서 경쟁사를 압도하는 핵심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최신 농기계 전시, 실습 교육, 전문 애프터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호남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와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이끌어갈 방침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2026년부터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인 해외 농기계 브랜드 신제품 라인업도 공개됐다. ▲존디어 6M 시리즈(115~180마력) ▲이세키(ISEKI) PRJ 10조 이앙기 등 고성능·고기능 제품들이 포함되어, TYM은 이들 신제품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농업 현장에 보다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YM은 호남 플라자 오픈을 기점으로 농기계 전시 및 시연 공간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상호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활용, 고객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실질적인 문제 해결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전략이다.

 

TYM 관계자는 “호남 플라자는 제품, 부품, 서비스가 통합된 고객 밀착형 복합 거점으로, 앞으로도 농업 현장에 더욱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최첨단 기술력을 갖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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