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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유통

농식품 판촉도 이제 빅데이터 시대

aT 농식품유통교육원,「농식품 빅데이터활용 성공판촉실무 과정」신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내달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농식품 빅데이터 활용 성공판촉 실무 과정을 신설,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따라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관리, 상권 및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실무 스킬업, 실전전략 수립과 함께 빅데이터의 올바른 분석과 적용방법을 익혀 각 회사에 맞는 판촉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내용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성공사례 농식품 빅테이터 판촉전략 수립 모델링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으로 구성돼 있다.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현황분석, 혁신적 빅데이터의 적용 Skill-up, 핀테크 적용 빅데이터 전략 등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제안과 전략대안을 제시하는 종합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교육 식품제조가공업체 판매 및 지원부서, 판매유통마케팅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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