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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물보호제

“SG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차별화하는 원년”

SG한국삼공 2010 상반기 영업회의 ‘성료’

 
SG한국삼공은 지난달 17, 18일 이틀간 충남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2009년 농업시장 이슈, 2009년 영업실적 평가, 마케팅팀의 시장분석, 외부강사 초청 강연 등 ‘2010년 상반기 영업본부 전략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달 9일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MOU를 체결한 ‘광고홍보용 벼논식물 재배방법’이 소개돼 영업직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태원 사장은 이날 “어려운 시기임에도 열심히 일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농민이 원하는 약제를 개발․보급해 농민에게 도움이 되는 회사로 거듭나고 더불어 2010년에는 SG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차별화하는 원년이 되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홍두화 전무이사는 “일선의 재고 증가와 기상이변 등으로 작물보호제 업계에게 힘든 한해가 될 듯 하다”며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신속한 대처로 업무에 임하고 향상된 기술 서비스로 빠르게 고객에게 다가가자”고 기술력 향상을 강조했다.
 
한편 SG한국삼공은 지난달 2일 창사 42주년을 기념해 전 임직원이 공동 제작한 작품을 본사 1층 로비에 설치했다. 8×8cm 나무 캔버스에 각자 2010년의 염원을 담아 만든 작품으로 직원들에게 회사의 일원임을 일깨워주고 공동체 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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