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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유통

aT-인터파크비즈마켓 유통채널 확대 MOU체결

소비지 유통조직과 산지조직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


aT가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유통채널을 확대하기 위한 MOU를 체결하고 우수 농수산식품 판매 촉진 협력을 다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국내 기업 등의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지난 21aT센터에서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를 통한 농어가 소득증진, 안정적인 판로 확보로 산지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aT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발굴 및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개발하며, 인터파크비즈마켓은 판로확대를 위한 유통채널 확보와 상생협력을 위해 수수료 인하, 대금 지급기한 우대 등을 지원한다. 또한 aT 사이버거래소에 입점된 1500여개사 상품 중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판매하는 등 구체적인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행해 나갈 예정이다.

 

aT 조해영 유통이사는 “B2B, B2C, C2C 커머스 사업을 보유한 전문 온라인 유통사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업무협약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농가에게 기업전용 복지몰 시장 진입 등 새로운 유통 및 홍보채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지 유통조직과 산지조직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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