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영농조합법인은 방아찧는날 골드 제품이 2024년 ‘First-Class 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에서 선정하는 2024 fn뉴트렌트리딩 대상에서 소비자평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fn뉴트렌드리딩 대상은 ‘First-Class 경제신문인 파이낸셜뉴스가 각 분야별 최고의 트렌드를 선정하는 시상 수상하고 있다.
방아찧는날 골드는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김제평야에서 재배된 쌀로, 최상의 품종인 ’신동진‘ 품종을 철저하게 계약재배하여 최고의 밥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방아찧는날 골드는 재배·이앙·수확의 전 과정을 이택영농조합법인의 표준화된 매뉴얼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관리하여 재배된 고품질 쌀로서 이택영농조합법인의 대표 브랜드이다.
또한, 방아찧는날 골드 제품은 전북특별자치도에서 2024 우수 브랜드 쌀 평가에서 ’전북 대표 쌀 5대 미(米)로 선정되었고, 2016년부터 대한민국 명품쌀 최우수상 수상과 다수의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제품으로 농산물 우수관리 시설로 선정되고,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등으로 믿을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이택영농조합법인의 대표 제품이다.
이택영농조합법인 김왕배 대표이사는 “농업인의 피와 땀으로 맺은 결실을 최고 품질로 고객의 식탁까지 전해 드린다는 일념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쌀을 만들고 있으며, 2011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년 전국 최우수 고품질 쌀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다”고 말하며 “이는 소비자들이 저희 회사의 쌀 브랜드를 믿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위생적이고 자동화된 최첨단의 생산 출하시스템을 기반으로 신뢰를 확보하고,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농업인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믿음직한 이택영농조합법인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