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와이엠(TYM)이 임직원 대상 신규 채널을 개설하고, ‘소통과 오픈 마인드’의 핵심가치 구현을 통해 임직원 친
화적인 조직문화를 더욱 확산시킨다.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각 지역 사업장 소식과 회사의 주요 이슈를 임직원에게 공유하고 상호간 건전한 소통의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사내 뉴스레터 ‘Tell Your Moment’를 첫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사내 뉴스레터 제목인 ‘Tell Your Moment’는 뉴스레터의 운영 목적인 임직원 간 소통 강화를 모티브로 해, 사내 주니어보드 프로그램인 ‘TYM Player’ 단원들의 토의를 통해 최종 결정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각 지역 사업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는 단신 뉴스 ▲‘#TYM #요즘소식’, 매월 가장 핵심적인 사내 이슈를 알려주는 ▲’Top Pick’, 업계의 주요 소식과 정보가 담긴 ▲’이달의 업계 동향’, 새로 회사에 합류했거나 경조사를 맞이한 임직원을 축하하는 ▲’TYM 임직원 소식’ 등을 담고 있다.
TYM 사내 뉴스레터 ‘Tell Your Moment’ 첫 호 표지와 메인 뉴스인 ‘Top Pick’은 4월 초 결성돼 뉴스레터 기자단 활동을 시작한 주니어보드 프로그램 ‘TYM Player’ Kick-off 사진과 내용으로 채워졌다. 여기에 각 지역 사업장의 스포츠 대회나 워크숍 소식, 북미 사업장의 제품 쇼케이스 소식, 자율주행 기술이나 전기 트랙터 등 업계 최신 동향, 4월 신규 입사자와 5월 생일자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뉴스레터 마지막 부분에는 QR코드를 넣어 뉴스레터 운영을 포함해 사내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건의와 의견을 수렴하고, 임직원의 목소리가 뉴스레터 구성에도 적극 반영되도록 했다. 뉴스레터는 매월 25일마다 발간되며, ‘TYM Player’ 단원들이 발굴한 각 사업장의 최신 소식과 VOC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TYM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시행 중인 주니어보드 프로그램 ‘TYM Player’가 임직원의 목소리를 듣는 메신저라면, 뉴스레터 ‘Tell Your Moment’는 각 사업장과 업계의 주요 소식을 생생하게 전하는 소통 채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사내 뉴스레터 발간이 임직원 서로 간 이해도를 높이고 건전한 상호 소통의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