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LG전자에 가전모터를 공급해 온 ㈜씨앤엠(www.cnmmotor.com)에서 직접 제작한 모터와 펌프를 사용하여, GS펌프(주)(대표이사 김춘강)가 파워펌 브랜드(www.powerpum.com) 로 온수순환용 펌프 100W급(모델명:GH-100M)을 11월부터 출시했다. 주요 용도는 난방 온수순환용 및 각종 순환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기존에 출시 판매중인 타 제품에 비해 몇 가지 우수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살펴 보면, 먼저 모터 출력을 100W로 높이 올려 파워펌 브랜드에 걸맞는 고출력의 강력한 국산모터를 채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음과 모터 수명과 직결된 베어링의 규격도 6201ZZ를 채용하여 타 업체 대비하여 사이즈가 큰 베어링을 채용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성능 즉 양정 및 양수량에 있어서도 최대 실양정 9.3m, 최대 실양수량 120l/min(온양정 2m 조건)로 동급 타 제품대비 약 15~20% 높은 성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 폭 넓은 적용범위를 갖고 있다. 아울러 물이 접촉하는 접액부인 펌프케이싱과 모터 브라켓 부품을 전착도료에 담가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균일하게 도장하는 전착도장(electrophoresis coatin) 공법을 적용하여 방청성이 뛰어나며 도면두께를 균일하게 하여 장시간 운전 시에도 녹이 적게 스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새로 출시된 온수순환용 펌프 100W급 'GH-100M'은 강력한 모터, 높은 제품 성능, 뛰어난 방청성 등의 특장점 뿐만 아니라 가격 측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가진 제품으로 동급 제품 중 업계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제품으로 최근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GS펌프(주)는 기존 출시한 'GH-045M(40W출력)', 'GH-200M(200W 출력)'과 함께 이번에 출시한 'GH-100M(100W 출력)'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GS펌프(주)가 추구하는 한 부분인 기존 업체 제품과의 설치호환성도 만족시킨 신제품의 출시와 함께, GS펌프(주)는 앞으로도 제품의 구색을 보완해 나가면서 국내 생활용펌프시장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공급을 통해 고객만족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