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11일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연우신(神)’ 김연우가 쌀롱을 방문해 180도 달라지는 스타일 변화뿐만 아니라 고막을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 쌀롱을 찾은 김연우의 의뢰에 뷰티 어벤져스는 찰떡 솔루션을 제공하며 화려한 메이크오버 과정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금손 플레이뿐만 아니라 ‘힐링 토크’의 진수를 자랑하는 차홍은 김연우와 따뜻한 대화를 나누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고 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이사배에게 김연우는 “이사배 씨는 모르고 저만 아는 이야기”라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사연의 정체가 공개된 뒤 이사배는 김연우를 향해 깊이 감동받은 마음을 드러낸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인연이 어디에서 시작된 것인지 11일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김연우의 명곡 열창에 쌀롱 식구들의 텐션이 폭발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눈물을 글썽인 이사배와 홍현희는 물론, 김연우의 노래 가사와 비슷한 상황을 겪은 적 있다고 고백한 조세호의 사연도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