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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유통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변화, 카제로템 인증이 중요한 이유

 

건강기능식품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2024년 발표한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20년 5조1750억 원에서 2022년 6조4498억 원으로 성장했다. 비대면 구매율이 꾸준히 증가해 전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약 70%가 이를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 인증이 더욱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 카제로템(CAZEROTEM) 인증이 건강기능식품 안전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많은 건강기능식품에는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화학부형제가 포함된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살피면서, 화학부형제 유무를 제품 선택의 중요한 기준으로 삼고 있다. 카제로템은 ‘Chemical Additive ZERO SYSTEM’의 약자로, 이 인증을 받은 제품은 불필요한 화학부형제를 포함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비대면 구매의 편리성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건강기능식품의 온라인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단순한 성분 확인을 넘어 신뢰할 수 있는 인증도 중요하다. 카제로템 인증은 소비자에게 명확한 기준을 제공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선택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온라인 시장에서도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며 앞으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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