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 (금)

  • 맑음동두천 24.2℃
  • 맑음강릉 23.0℃
  • 맑음서울 23.3℃
  • 맑음대전 24.1℃
  • 맑음대구 23.9℃
  • 맑음울산 19.5℃
  • 맑음광주 24.0℃
  • 맑음부산 19.0℃
  • 맑음고창 21.6℃
  • 맑음제주 18.1℃
  • 맑음강화 17.4℃
  • 맑음보은 23.4℃
  • 맑음금산 23.3℃
  • 맑음강진군 22.1℃
  • 맑음경주시 22.9℃
  • 맑음거제 21.0℃
기상청 제공

작물보호제

고객서비스 향상이 가장 큰 과제입니다

동부팜한농, ‘16년 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 실시


동부팜한농(대표이사 박광호)이 지난달 16일~18일 충남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2016년 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샵은 작물보호사업부 마케팅팀의 본사 및 지점직원 약 30명이 참석해 올해 추진한 프로모션의 성과와 향후 개선방안을 협의하고 2016년 마케팅활동 방향 설정을 위한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충북의 명산인 금수산을 오르며 목표달성 결의를 굳건히 하고 전국 마케팅 담당직원 간의 결속을 다졌다.


특히 2016년 출시 예정인 갈색무늬병 전문약 ‘만데스 액상수화제’, 응애 전문약 ‘노블레스 액상수화제’ 등 신제품의 전시포 추진현황을 점검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전시포 평가회 등을 통해 수렴한 지역별, 작물별 고객 의견을 공유하며 제품 품질 개선과 효과적인 사용방법 정립,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워크샵을 추진한 이창열 마케팅팀장은 “농업인 고객들의 숨은 가치와 바람을 만족시키고 시장의 변화를 리드하는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며 “마켓을 열어 젖히는 통찰력과 도전의식을 갖추고 농업시장의 발전을 이끌어가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포토뉴스




배너



기술/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