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태원)는 지난달 18~19일 1박 2일에 걸쳐 강원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2015 SG SUPER STAR 거래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작물보호제판매협회 및 주요 거래처, 원제사 등 주요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G한국삼공이 지난 반세기 함께 해준 고객사분들께 “고마워요 지난 50년”,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함께해요 미래 50년”이라는 ‘협력’에 대한 약속을 주제로 개최됐다.
한동우 SG한국삼공(주)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SG한국삼공이 지금까지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셨기 때문에 존재할 수 있었고, 앞으로 회사, 고객사, 농업인 모두에게 꼭 필요한 품목을 개발해 성장할 것”이라며 “또 지난 반세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SG한국삼공은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효과 좋은 제품을 생산해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SG한국삼공은 고객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임재주 삼봉농약사 대표와 김일수 서울농약종묘사 대표를 선정해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황호순 전략마케팅 팀장이 2016년 신제품 9종을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황영웅’액상수화제, ‘다카바·레전드’입제, ‘브란빌’액상수화제, ‘광야’입제, ‘명검’입상수화제, ‘논무래’액상수화제, ‘이티의꿈’직접살포정제, ‘다맨논’액상수화제, ‘자쿠사’액제 이다. 이후 다채로운 공연과 만찬으로 이어졌다. 이 날 행사에서 회사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사와 농가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제품을 개발해 작물 병·해충의 효과적인 방제와 편리성으로 농업성장에 기여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