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태원)는 지난 1월 13일에 SG생산본부에서 2016년 신제품인 비선택성 제초제 ‘자쿠사’ 액제의 생산을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제사 MEIJI 와 SG관계자가 견학을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자쿠사 생산라인 견학 등으로 이뤄졌다. SG한국삼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쿠사 액제는 ‘보다 빠르다’, ‘매우 오래간다’, ‘정말 안전하다’의 제품특성과 꿈의 신기술 카이랄스위치 기법을 사용해 잡초에 대한 제초효과 및 작물과 환경에 대한 안전성을 보다 향상시켜 과수, 밭, 논둑, 비농경지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비선택성 제초제이다. 제초효과는 강력하고 환경에 안전한 ‘자쿠사’ 액제는 비에 강한 내우성을 비롯해 살포 시 환경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빛에 따른 명암조건, 온도와 강우 조건 등에 관계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SG한국삼공(주) 관계자는 “SG한국삼공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세대 신개념 비선택성 제초제인 ‘자쿠사’가 드디어 국내 작물보호제 시장에 모습을 드러냈다”면서 “혼란에 빠진 비선택성 제초제 시장에서 ‘자쿠사’가 회사, 거래처, 농업인 모두에게 꼭 필요한 품목으로 자리매김,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G한국삼공은 지난 1월 22일 공식 홈페이지(www.30agro.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SG한국삼공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PC)도 함께 지원되도록 개편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UI를 변경해 ‘원클릭 자료 제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새로 발표한 SG한국삼공의 가치 슬로건인 ‘생명에 뿌리다. 농업에 뿌리다’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QR코드도 개편해 전제품에 적용하고 제품 라벨 및 주요 홍보물, 전단지 등에 적용해 어디서든 쉽게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게 했다.
한동우 SG한국삼공 대표는 “보다 신속하게 필요한 정보를 농업인과 판매처에게 제공하겠다”며 “누구든 많이들 방문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알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